본문 바로가기
🐶캐릭터

신생 B코마치 호시노 루비 그녀의 MBTI는 무엇일까?? (최애의 아이 등장인물 속 별 눈 주인공)

by 나도덕 2023. 7. 6.
반응형

별 눈의 호시노 루비.  그녀는 누구일까??

호시노 루비, 텐도지 사리나

이름: (현생) 호시노 루비(星野瑠美衣)/Ruby Hoshino
(전생) 텐도지 사리나
예명: 루비
소속: 이치고 프로덕션 (B코마치)
특징: 전생에 뇌종양 환자로 오랜 세월을 보낸 텐도지 사리나. 그녀는 삶의 버팀목인 호시노 아이를 덕질하다가 12살의 나이로 생을 마감했다.
많은 시간이 흐르고 눈을 뜨게 된 텐도지 사리나. 눈을 뜬 그 순간부터 그녀는 텐도지 사리나가 아니라 호시노 루비로 다시 태어나있었다.
그것도 최애 아이돌 B코마치 아이의 딸로.
 

 

호시노 루비가 전생에 환자였을 때 담당 의사였던 호시노 아쿠아마린.

루비

루비의 전생인 텐도지 사리나시절. 그녀의 버팀목에는 호시노 아이가 있었으나 그녀뿐만은 아니었다.
아이와 함께 버팀목이 되어 준 다른 이가 있었으니...
그는 바로 전생에 담당 의사였던 아마미야 고로. 즉, 현생에서는 호시노 아쿠아인 친오빠다.
 
애니메이션 혹은 만화를 보신 분이라면 아실 내용으로
서로 전생에 연결고리가 있었다는 것을 모른다. 각자 사소한 이유로 밝히지 않았다.
그렇기에 더 흥미진진하게 보게 되는 것 같다.
만화를 보지 않는 저로서는 밝혀지는 게 확실하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저의 바람과 이야기의 개연성을 위해서 완결 나기 전에 서로의 전생을 알 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수로 입 밖으로 꺼내어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되는 신으로 예상해 보겠습니다.

 
 

텐도지 사리나 대사

 

"만약 연예인의 자식으로 태어나면 어떨지 생각해 본 적 없어?"
"외모랑 인맥 같은 걸 태어난 순간부터 갖고 있다면 어떨지..."
 
"없어"
 
"역시 꿈이 없구나"
 
"사리나도 귀엽잖아 다시 태어날 필요는 없어"
"퇴원하면 아이돌이라도 되어 봐"
"그럼 내가 응원해 줄 게"
 
"정말?"
"쌤, 좋아해!"
"결혼해 줘!"
 

반응형

호시노 루비의 MBTI는?? (ENFP??)

ENFP

ENFP(재기 발랄한 활동가)

 
ENFP(엔프피) 특징: 분위기메이커/매력적/정서적
 
어디 모임을 가건 술자리를 가건 학교를 가건 꼭 있는 MBTI. ENFP!!
MBTI 흥하기 시작했을 당시에 자료화면을 찾아보면 대한민국애서 1위로 많은 MBTI로 ISTJ가 자리를 차지했었다.
그러나 흥하고 나서 시간이 지나 자료화면을 살펴보면 1,2위에 INFPENFP가 자리 잡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어떻게 ISTJ와 반대나 마찬가지인 INFPENFP가 지금 가장 많은 MBTI로 자리를 잡았을까?... 기이한 현상이었다.
그러나
처음에는 믿지 않았으나 주변으로부터 MBTI를 듣기 시작하고부터 전에 봤던 자료화면이 나름 근거가 있었다는 것을 차츰 인정하게 되었다.
진짜 많았다... ENFP...
 
사람은 모두 다른 부분이 존재한다. 대신에 같은 부분도 존재한다.
내가 그들을 지켜본 결과 공통점은 이렇다.
연애를 자주 하는 사랑꾼 이자 끼쟁이이며
이목을 자신에게 끌어냈을 때 막힘없이
뽐내는 인싸.
 
그러나 엔프피는 인싸 중에 아싸. 아싸 중에 인싸라는 말이 있다.
음... 그런 것 같기도 하다.
항상 말이 많았던 건 아니었으며 특히 말 수가 적고 리액션이 좋은
친구들에게 말을 자주 하며 즐기고 있다는 것이 표정에서 드러난다.
 
호시노 루비의 MBTI를 알아보기 전에 예상을 해보았다.
예상했을 때 ENFP로 예상했었는데 역시나 결과는 ENFP.
절대 계획 없을 것 같고 감정적이며 머릿속을 들여다보기에는 그녀의 광기의 눈만 봐도 너무 많은 생각들이 담겨 있을 것만 같아 벅찰 것 같다. 그리고 절대로 내성적일 수가 없는 말솜씨.
그녀는 엔프피가 맞다.
 
이렇게 최애 아이 호시노 루비의 MBTI 소개글을 끝으로 마무리 지으며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