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릭터

B코마치 리더 아리마 카나 그녀의 MBTI는 무엇일까?? (최애의 아이 등장인물)

by 나도덕 2023. 7. 2.
반응형

B코마치 리더 아리마 카나에 대해 알아보자

아리마 카나

이름: 아리마 카나(有あり馬まかな)/Kana Arima
나이: 16세 (애니 초반 기준)
직업: (전) 배우 (후) 아이돌
소속: (이치고 프로덕션) B코마치 리더. (셋 중 아리마 카나만 노래를 잘해서 리더가 되었다.)
별명: 10초면 우는 천재 아역 배우
특징: 어릴 적에 연기 천재라는 소리를 들어 거만하고 경솔했으나 시간이 지나고 여러 차례 실패를 겪은 후에 굉장히 스스로에게 엄격한 사람이 되었다. 카나의 엄격함은 스스로의 한계점을 돌파하기 위한 엄격함이 아니고 한계점을 넘지 못하게 자신을 막으며 낮은 자존감으로 스스로를 깎는 것을 뜻한다. (아역 시절과는 정반대의 자아가 됨.)
  

아리마 카나는 왜 갑자기 아이돌을 하게 된 것일까?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루비아쿠아에게 떠밀려서 하게 되었다.
둘 중 더 크게 기여한 이는 아쿠아.
 
아이돌이 되기 위한 걸음을 소극적이게 밟기 시작한 아리마 카나.
그런 그녀와 같이 걸음을 뗀 두 명이 있었는데
그들은 루비MEM쵸다.
 
성공 후에 실패를 많이 겪여온 카나는 함께하는 동료들이 자신처럼 될까 봐 걱정을 많이 했었다.
그리고 그들의 열정과 인지도를 자신과 비교하여 열등감을
가지는 경우도 있었다. 그러나 1기 마지막 화
아쿠아의 응원 모습을 보고 그가 자신에게 반하는 것으로 목표를 잡아
의욕을 되찾고 달라졌음을 드러내게 된다.

 

사인은 B!

 

반응형

아리마 카나의 MBTI는?? (ISFP??)

 

ISFP

ISFP (호기심 많은 예술가)

 
ISFP(잇프피) 특징: 집순이/독립적/개방적
 
침대와 함께라면 무엇을 하든 행복한 ISFP.
 
'뭐 해? 만나자.'
'귀찮은데...'
 
바깥에 나가는 시간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잇프피는 바깥을 나가도 정말로 만나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굳이 만날 필요는 없기 때문에 집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깥에서 노는 것도 재밌지만 집에 있는 침대에 누워
노는 것이 더 재밌거든요.
 
그러나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인 ISFP는 상대방을
위해 나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 놀고 집으로
귀가할 때 후회할 것을 알면서도...
 
관심 있으며 좋아하는 분야에는 파고드는 성격인
잇프피. 그러나 자신에게 도움이 될 것을 알지만
흥미가 없다면  그 이후에는 손을 데는 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것을 기타라고 가정한다면 창고에 박혀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집중되는 관심을 부담스러워하면서도 내심 좋아하는 잇프피.
주변 친구들 혹은 지인들 중 MBTI가 ISFP인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의 공통점을 말하자면 다 하나같이 귀엽다! 인 것 같습니다.
 
그들을 보면 나무늘보 혹은 판다 계열의 동물들이 떠올라서
괜히 웃게 되더군요.
 
최애의 아이 속 등장인물 중 귀여움을 바란 적이 없음에도 귀엽다며 사랑받고 있는
아리마 카나!
 
그녀의 MBTI는ISFP(잇프피)였습니다!

반응형